차량통날씬통

자동차크리에이터 이후 오늘 급 방문자급증은 타이어적정공기압 리뷰때문에??

날씬통정보통 2023. 11. 8. 18:21
728x90
728x170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이제 몇개월..

방문자수 많아야..1,400명대 가 최고 였는데

728x90

바쁜관계로 잠시 일에 몰두(?)하다 우연히

방문자수 확인하니....

세상에 이게 머라냐..

급등.. 4,000명이상 급등중..

이렇게 글쓰는 동안에도 올라가고 있다..

(현재 5,000명 넘어서는중)

갑자기 인기글중에 한놈만..미치도록 올라가고 있으니, 좋으면서 겁도 나는건

당연지사가 아닐까..

 

여기저기 서치해보니.. SEO 최적화면 좋은거고, 아니면, 저세상으로 갈 블로그의 마지막

발악이 라는 글에 겁먹고

확인에 확인.

 

서치내용대로 확인해보니. 왠 카카오톡으로 무섭게 들어왔다.

어떻게 들어온거지?? 난 모르겠다..카톡으로 보이지도

않는걸..ㅠㅠㅠ

기타유입은 또 왜케 설벌하게 많은지... 다시 체크해보니

 

다음(m.daum.net) 에서 집중 방문?? 포화??

도대체 신경이 쓰여서.. 유입경로 하나들어가서 확인해보니..음..

걱정을 안해도 될???? 

그런걸까????

 

다음(daum.net)메인 화면 오늘의 채널에 떡하니

"경고등 뜨기 전에 타이어 공기압 체크" 리뷰가

올라가 있다..음..

아무래도 이것때문에 방문자 급등 한듯하다..

 

반대로 해석하면..오늘의 채널에서 빠지는

내일이면, 방문자수는 원상복귀(?)

그렇더라도 머..1일 천하를 잠시 얻었다 생각하며

오늘을 즐기려 한다..ㅎㅎㅎㅎㅎㅎ

 

광고비나 더 주던지..아님.. 응원하기 돈좀 주지.

응원하기는 단돈 1원도 없는 팔자..ㅎㅎㅎㅎㅎ

 

암튼.. 1인천하가 될거 같은 생각에 잠시 

씁쓸하지만, 즐거운 하루로 마감 될듯 하다.ㅎㅎㅎ

 

 

 

타이어 공기압 체크 및 적정공기압 알아보기

타이어 공기압 체크 및 적정공기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주말떠돌이 벤자민입니다. 오늘은 타이어의 공기압에 대해 알아볼꼐요. 타이어 마모나,펑크등도 관리의 중요성을 느끼기에 충분하지

informkyj.tistory.com

 

타이어는 수시로 체크 하자.. 타이어적정 공기압 화이팅..ㅎㅎㅎ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