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통날씬통

시트로엥 올리(all-e)가격연비제원 알아보기..

날씬통정보통 2023. 5. 3. 01:01
728x90
728x170

이런차 타고 다니면 온 시선을 다 받겠지요???ㅎㅎㅎㅎ

시트로엥 올리

728x90

 

2022년 파리에서 공개 되었으며.
Citroën Oli [all-ë] 컨셉카는

40KWH 밧데리를 장착

 

 

한번 충전으로 400km의 주행거리를 ​​

가능한 한 적은 전력을 소비하도록

최대한 가볍게 제작되었습니다.

약 25분에 80%까지 충전 가능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자체 무게는 

1,000KG미만이며,

시속 약110KM가 최대속도로

제한 되어 있습니다.

시트로엥 올리

스피드를 즐기는 분에게게는

속터지는 속도겠져???ㅎㅎ

그래도 외형은 짱..ㅎㅎ

시트로엥 올리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재활용 및 재활용 가능한 부품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시트로엥 올리가격연비

지붕은  강철보다 강한 

경량 판지 벌집 구조로 만든

루흐와 보닛

시트로엥 올리연비

 

좌석은 초경량 소재로 

단 3개의 부품으로 구성된 시트는

기술의 발전을 느끼기에

충분 하다고 생각되네요..

 

펑키하게 생긴 C자형 LED 조명과

주황색 견인고리가

앞범퍼에 장착 되어 있습니다.

시트로엥 올리가격연비제원

타이어는 GOODYEAR 타이어를 장착

강철/알루미늄 하이브리드 휠과

미래지향적 모습을

느끼게 했습니다.

 

 

시트로엥 올리가격연비제원

 

아직 가격은 정해진건  없지만,

약.3,000만원대 부터 

판매 될것이라고 하네요..^*

시트로엥 올리 가격연비

재활용품을 활용해서 만든 컨셉트카 라고 하는데

아이디어가 너무 좋은듯 합니다.^*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해피한 수요일 되시기 바래요.^아자아자.^*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