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갈 10일간의 여행 일정기(리스본.포르투외) |
1-3일차: 포르투 + 도우로 계곡 일일 여행
포르투갈에서 첫 번째 목적지는 포르투(Porto)로, 포르투(Porto)는 원래 수도였으며 국가 전체의 이름을 따온 도시라는 사실을 놓고 남쪽에 이웃한 리스본(Lisbon)과 우호적인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포르투갈은 종교재판의 기독교 군대에 의해 북쪽에서 남쪽으로 정복되었으며, 오늘날의 포르투갈 국경이 형성된 12세기에 끝났습니다 ( 그 이후로 거의 동일하게 유지됨).
포르투가 어떤 면에서는 리스본과 비슷하지만 여러 면에서 상당히 다르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첫 번째는 훨씬 오래된 도시라는 것입니다. 리스본은 1755년에 발생한 대규모 지진(리히터 규모 8.5에서 8.9 사이)에 의해 무너졌습니다. 이어지는 화재 및 쓰나미와 함께. 리스본에게는 아픈 역사 이기도 합니다.
포르투는 지진에서도,오래된 건물이 많이 건재해 지금까지도 주요 관광명소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포르투는 가는 곳마다 살아 있음을 느낄정도의 활기차 도시의 모습을 느낄수 있습니다.
포르투에 도착
포르토 공항 – 포르토 프란시스코 사 카르네이루 공항(OPO) –까지 30-40분 안에 갈 수 있는 편리한 지하철 노선이 있습니다 . 입구에서 티켓을 구입할 수 있으며 도시에 도착하면 다른 지하철 노선과 연결됩니다.
또한 택시(약 23유로)를 이용하거나 개인 교통편을 미리 예약하여 도착하는 스트레스를 덜 받을수 있습니다.
포르투에서 해야 할 일
다음은 포르투에서 특별한 순서 없이 즐겼던 몇 가지 사항입니다.
포르투의 역사를 알아보는 도보 여행 . 포르투의 역사는 로마 제국(그리고 그 너머)까지 거슬러 올라가 리스본이 그 칭호를 받기 전에 포르투갈의 수도가 되었다는 점에서 매혹적입니다. 1755년에 리스본을 강타한 지진으로 인해 포르투가 리스본보다 오래된 도시라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도보 여행을 통해 모든 역사를 소개하고 지역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엇을 먹을지, 어디서 먹을지, 돌아다니는 방법, 놓치지 말아야 할 것 등.
미라두로스 . 포르투는 아래 강이 내려다보이는 언덕에 자리 잡은 아름다운 도시이므로 놓쳐서는 안 될 몇 여행지중 한곳입니다.
첫 번째는 Miradouro da Vitória 로, 도시와 강이 내려다보이는 멋진 전망이며 언덕 아래에서 오르는 데 드는 노력의 가치가 있습니다.
강 반대편에 있는 Jardim de Morro 는 강에서 멀리 떨어진 언덕 위로 뻗어 있는 도시의 최고의 전망과
Ponte Dom Luis I를 가지고 있습니다.
Vila Nova de Gaia의 포트 하우스 . 포르투 시에서 강 건너편에는 빌라 노바 데 가이아(Vila Nova de Gaia)라는 별도의 도시가 있으며, 이곳에 모든 항구 주택이 있습니다.
오후 시간을 내어 강을 건너 투어를 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항구(술의 일종)를 만드는 과정에 대해 배우고 일반적으로 마지막에는 루비, 황갈색 및 기타 유형의 차이점을 이해하기 위해 시음을 즐깁니다. 항구의. 우리는 Graham's Port Lodge 에서 투어를 하는것도 추천드립니다
Bifana 와 Francesinha를 드십시오 .
포르투의 가장 유명한 두 가지 요리는 고기가 많은 샌드위치입니다.
프란 세지냐는 여러 종류의 고기와 달걀 프라이, 맥주와 육수로 만든 매콤한 소스를 얹은 샌드위치입니다.
두 번째는 저렴하고 맛있는 돼지고기 샌드위치인 비파나입니다.
도보 여행 시 추천할만한 음식입니다. 창가에서 고기를 굽는 모습을 핸드 메이드는 이런것이구나 하고
충분히 믿고 먹을수 있답니다.
포르투와 포르투갈 북부의 음식 현장 에 대한 더 깊은 지식 얻고 싶다면 음식 투어를 추천합니다.
포르투에서 머무를 곳
포르투는 조그마한한 도시이므로 도시 중심부 근처에 머무르면 기본적으로 도시의 모든 것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약간 언덕이 있지만 나쁘지는 않습니다.
강을 따라 있는 고급 리베이라 동네나 북쪽에 인접한 동네 중 한 곳에서 상대적으로 강 가까이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강에서 도보로 약 10-15분 거리에 있는 Bolhão 도 머무르기 좋은 곳입니다.
강변 지역보다 더 저렴한 위치였습니다. 다른분들 후기를 보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숙소에도 많이 오르내리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도보로 3-5분 이내에 먹고 마실 수 있는 훌륭한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밤에 더 젊고 활기차게 느낌을 가질수 있습니다.(생각보다 밤에 많이 위험하지 않다는 느낌을 가질수있습니다)
Your Opo Cozy Apartments 에 머무르면 한국의 게스트하우스 처럼 , 주방을 이용할 수 있고 저렴하게 여행할 대학생이나, 배낭여행객에게는 좋은 숙방 장소라 할수 있습니다.
Douro Valley 당일 여행 계획하기
하루 동안 차를 빌리는 것은 비싸고 불편할 수 있습니다.
Douro Valley로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와이너리, 꽤 괜찮은 점심 식사(더 많은 와인 포함), Douro River 크루즈(더 많은 와인 포함) 및 모든 교통편이 포함된 투어를 예약하거나 자동차를 렌트하여 가보는것도 좋습니다.
렌트를 하여 가신다면 미리 투어예약시 가는곳을 살짝 염탐해서 렌트시 참고 하는것도
한 방법입니다.(여러명이 가신다면 투어보다는 렌트를 해서 방문하는게 저렴합니다)
4-6일차: 리스본 + 신트라 일일 여행
포르투갈의 수도인 리스본은 여행하기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사실,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언덕, 멋진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곳, 금문교처럼 보이는 빨간 다리까지 있습니다.
리스본은 더 이상 인적이 드문 곳이 아닌 관광객과 현지인이 뒤섞인 중소 도시의 매력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파리나 로마와 같은 곳에는 없는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곳 것입니다.
리스본에 도착하기
인터시티(IC) 열차는 리스본을 갈수 있는 가장 빠른 대중교통입니다.
포르투의 캄파냐 기차역에서 출발하여 약 3시간 만에 리스본으로 이동합니다.
리스본의 깨끗하고 효율적인 지하철로 도시의 다른 지역과 연결된 리스본의 산타 아폴로니아 역에 도착할 계획을 세우세요. 대안은 오리엔테(Oriente)로, 더 멀리 떨어져 있고 잘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리스본에서 해야 할 일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Miradouros를 방문하십시오 . 리스본은 언덕이 많은 도시로, 언덕 꼭대기에서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가장 멋진 전망은 Alfama 뒤에 있는 언덕 꼭대기에 있는 Miradouro da Senhora do Monte입 니다. 카스텔로와 다리가 포함된 전망은 올라갈 가치가 로, Bairro Alto 근처에 있으며 성 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도보 여행을 통해 도시의 역사와 재탄생에 대해 알아보세요 . 실제로 리스본에서 두 가지 다른 도보 여행을 했으며 둘 다 추천합니다.
첫 번째는 여행사 중 하나인 Withlocals를 통한 개인 도보 여행이 있습니다.
개인 도시 투어로 안내하는 현지인과 연결하여 독특한 눈으로 도시를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혼자서는 갈 수 없는 동네로 안내하는 "Real City"를 통한 We Hate Tourism 도보 여행여행하기 좋다고 추천할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벨렘으로 향하십시오 . 벨렘은 예전에 리스본의 교외 지역이었고
벨렘에는 할 일과 볼거리가 몇 가지 있으며 중심가에서 트램을 타고 15~20분이면 쉽게 갈 수 있습니다.
타구스 강(Tagus River)을 따라 전략적인 위치에 있는 이전의 방어탑이 감옥으로 바뀐 토레 데 벨렘(Torre de Belem ) 이 있습니다 . 타워에 가지 마세요 – 그럴 가치가 없습니다.
Jerónimos Monastery는 아름다운 회랑을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발견 기념비는 유럽 최초의 해군 강국 중 하나였던 포르투갈의 대담한 과거를 기리는 기념비입니다. 그리고 물론 Pastéis de Belem 도 있습니다.
리스본에서 최고의 Pastéis de Nata를 찾아보세요 .
도보 여행 가이드의 추천인 Mantegaria가 가장 맛있다고는 하는데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므로 한국인 후기를 참고 하셔서 본인의 입맛에 맞는 것을 고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 Pastéis de Belem이 도 괜찮은 맛이라고 하는데 역시 후기를 보시고 참고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
시아두는 좀 더 저렴하고 실용적입니다. 도시 중심부의 중앙 위치와 전용 지하철역이 있어 리스본의 나머지 지역과 잘 연결되어 있습니다.
마음껏 먹고 마실 수 있는 곳이 무궁무진하며 도시 최고의 음식과 유흥 시설에서 5-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알파마는 도시에서 가장 낭만적인 곳입니다. 좁은 보행자 전용 자갈길을 발견할 수 있는 리스본의 일부이며 도시 최고의 전망 중 두 곳이 있는 곳입니다.
주변에 흩어져 있는 소수의 호텔과 게스트하우스가 있습니다.
리스본의 에어비앤비 숙소에 머무르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어비앤비 가 주택 가격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현지인들이 도시를 떠나 교외로 나가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대신 호텔, 아파트 호텔, 게스트하우스 및 호스텔을 선택하십시오.
신트라 당일 여행 계획하기
Sintra는 리스본에서 출발하는 훌륭한 당일 여행이며 여행객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당일 여행이기도 합니다.
이곳의 주요 명소는 언덕 꼭대기에 있는 페나 궁전입니다.
기차역에서 버스나 택시를 타고 가세요. Sintra에서 첫 번째 정류장에서 정차해야 합니다.
거기에서 언덕 아래로 다시 가십시오.
Pena Palace는 기본적으로 페르디난드 2세 왕이 신트라 산맥에 지은 여름 별장입니다. 원래는 언덕 위의 수도원이었지만 1755년 지진으로 파괴되어 수년 동안 파손된 상태로 있었습니다. 그러자 퍼디난드는 “무더운 리스본의 여름을 피할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정말 좋지 않을까요? 멋진 전망과 시원한 해안 바람이 부는 언덕 위의 장소일까요?”
12년 후, 궁전은 완성되었습니다. 페나 궁전 외에도 볼 수 있는 수많은 다른 명소가 있지만 당일 여행으로는 모든 명소를 볼 수 없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신트라에 도착
Sintra는 Baixa에 있는 Lisbon의 Rossio 역 에서 기차로 45분 거리에 있습니다 . 바이샤(Baixa), 시아두(Chiado), 알파마(Alfama)를 포함한 리스본의 어느 곳에서나 기본적으로 Rossio에 가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Sintra로 가는 첫 번째 기차를 타기 위해 아침 일찍 기상해야 합니다
그래야 Sintra를 제대로 하루 종일 감상 할수 있습니다.
오전 8시 11분에 기차 정도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전 9시경에 신트라에 도착하고 대부분의 명소가 오전 9시 30분에 개장하여 약 30분 동안 도착할 수 있기 때문에 완벽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침일찍 움직이는 이유는 10시가 넘을수록 많은 관광객들이 몰려 옵니다.
그리고 인파속에서 제대로 풍경을 느낄수가 없습니다.
제대로 된 sintra를 느끼고 싶다면 조금 아침일찍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Sintra로 가는 첫 번째 기차 타고 충분한 관광을 한후 오후 3시 또는 4시쯤에야 도시로 돌아오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Sintra의 많은 관광 명소 중 두세 가지를 선택하고 그 두 가지와 함께 먹고 마실 수 있는 좋은 장소가 있는 신트라 마을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편안한 신발을 꼭 신으록 , 물과 간식을 가져오고, 하루 종일 걸으며 느낄 준비를 하세요.
Pena Palace와 Moorish Castl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페나 궁전
Pena Palace 복합 단지에는 두 부분이 있으며 서로 다른 티켓이 필요합니다. 정원이 있고 내부가 있습니다. 한마디로 정의 하자면 옛날 부자집의 정원이라고 정의 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경내 티켓을 구입하고 외부에서 궁전을 감상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을 보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원을 느끼는 것으로 산책을 시작하세요.. 일반적으로 정원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언덕 아래에 있는 호수 지역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궁전까지 걸어가십시오. 외부를 따라 아치와 타일을 감상하고 무료 예배당으로 올라가십시오.
궁전의 벽을 걸어보세요 . 궁전 벽 주변에는 짧은 경로가 있는데, 신트라와 해안까지 이어지는 멋진 전망이 있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아껴두어야 합니다.
카스텔로 도스 무로스
무어인들이 이베리아 반도를 장악했을 때 지어졌고, 12세기에 기독교인들에게 점령되었으며, 그 이후로 긴장이 진정되고 사람들이 더 이상 그 안에서 살 필요를 느끼지 않게 되면서 기본적으로 다양한 수준의 황폐화 상태로 남겨졌습니다. 성벽을 타고 신트라와 속담처럼 더 푸른 목초지를 향해 내리막길을 걸을수 있습니다.
도중에 볼 수 있는 역사적인 명소가 있지만 벽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 걸어가는 데 시간을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시계 반대 방향으로걸으며 감사하면 가장 많은 것들을 보면서 여행을 할수 있습니다.
7-10일차: 알가르베
알가르베는 포르투갈의 남부 해안을 따라 있는 지역으로 포르투갈의 다른 도시 및 지역과는 매우 매우 다릅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신선한 생선과 해산물, 따뜻한 날씨(여름에는 너무 따뜻함), 황금빛 모래 해변과 청록색 바다로 가득한 멋진 해안선이 있는 지중해에 가깝습니다.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태양을 흡수하고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며 포르투갈 여행 일정의 마지막 며칠을 보낼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알가르베에 도착
리스본에서 오는 경우 Algarve에 도착하는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Omio를 사용하여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기차와 버스를 비교해서 본인들의 여행 취향에 맞게 예약 하면 될 듯 합니다.
먼저 기차 입니다 유럽에서 기차로 여행하는 것은 꽤 괜찮은 여행의 묘미를 느낄수 있습니다, 리스본에서 파로까지 3시간 만에 도착할 수 있는 도시 간 기차(빠른 기차입니다!)가 있습니다.
거기에서 Lagos 또는 Carvoiero와 같은 Algarve의 장소로 이동하려면 지역 열차와 환승 해야 합니다
두 번째는 버스 입니다 . FLIXBUS를 선택해도 괜찮을 듯 합니다.. 버스는 약간 덜 편안하다고 생각하지만 일반적으로 더 저렴합니다(특히 인터시티 기차가 더 비싸지는 여행 날짜에 가깝게 예약하는 경우).
또한 Algarve(특히 Lagos)의 더 많은 장소로 가는 많은 노선의 버스가 있습니다. 버스는 약 3.5시간이 소요되며 비용은 약 6-10유로입니다.
세 번째는 리스본에서 차를 렌트해서 운전하는 방법으로 약 3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리스본에서 비행기를 타는 경우 특히 좋은 옵션입니다.
이 경우 비행기를 타기 위해 돌아가는 것이 조금 더 간단해지며 다른 장소에서 차를 반납하는 데 편도 요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것은 실제로 상당히 괜찮은 방법이며 권장하는 방법입니다.
어떤 방법을 선택하시든 오후에 알가르베로 이동하기 위해 리스본에서 일찍 출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차가 많지 않고(하루에 몇 번만 오므로) 지역 및 지역 버스가 언제 오는지(또는 오는지) 정확히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에 자동차가 있으면 더 많은 유연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7일차: 라고스와 그 주변
첫날에는 라고스에 체크인하고 하고 주변 지역을 탐험하며 하루를 보내십시오. 특히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는 세 개의 해변이 있습니다.
첫 번째 Praia dos Estudantes 는 해변에서 보이는 로마 다리 덕분에 Algarve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하나입니다.
다음으로 Praia do Pinhão 에 들르면 절벽에서 해안 루트를 타고 투어 드 라고스 해변의 세 번째 해변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해변인 프라이아 다 도나 아나(Praia da Dona Ana) 는 전체 지역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해변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양쪽 끝에서 접근할 수 있는 작은 만이며 해변의 가장 좋은 전망은 동쪽(해안 트레일을 따라가면 자신을 찾을 수 있는 곳)의 절벽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세 해변 모두 몇 시간 동안 태양 아래에서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자외선 차단제와 물을 충분히 가져오십시오. Lagos의 중심으로 돌아가는 큰 루프를 한 바퀴 돌아 모든 곳으로 걸어갈 수 있습니다.
최대한 신선한 해산물을 원하신다면 Lagos 중심부에서 북쪽으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Restaurante Chico Zé 에서 점심을 드십시오.
가족이 운영하는 점심 전용 식당으로 성수기에는 거의 항상 줄을 서야 합니다.
감자와 함께 제공되는 구운 정어리를 놓치지 마세요.
도시에 더 가까운 대안은 기차역 근처의 도심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는 Tasca Da Lota 입니다 . (현금만 가능합니다. )
해가 지면 깎아 지른 듯한 절벽으로 둘러싸인 독특한 암석인 폰타 다 피에다드 (Ponta da Piedade) 로 이동하세요.(렌트카 또는 택시)
. 라고스에서 출발하는 대부분의 보트 투어가 멈추는 곳은 시원한 바다 동굴과 숨겨진 동굴이 연이어 있기 때문입니다.
도보로 긴 계단을 내려가면 절벽 아래까지 갈 수 있습니다. 다시 올라가야 한다는 점만 기억하세요. 그런 다음에는 주차장에서 서쪽으로 향하는 트레일을 찾아 보드워크를 따라 더 멋진 해안 전망을 감상할 가치가 있습니다.
가는 길에 길고 가파른 계단을 내려가야만 접근할 수 있는 작고 숨겨진 해변인 Praia do Camilo 에 들르세요(물론 계단을 다 내려오면 다시 올라가야 합니다).
8일차: 세븐 행잉 밸리 트레일
둘째 날에는 알가르베 최고의 하이킹 코스인 Seven Hanging Valleys Trail 에 도전해보세요 .
Praia da Marinha 에서 Praia do Vale de Centeanes 까지 동쪽에서 서쪽으로 가장 잘 이루어진 이 하이킹은 포르투갈에서 가장 좋아하는 경험 중 하나 이기도 합니다.
먼저 전체 아웃앤백 하이킹에 대한 개요입니다.
길이 : 7마일 / 11.4km
고도 게인 : 1,200ft. / 365m
시즌 : 연중
트레일 유형 : Out and Back
난이도 : 쉬움 / 보통
트레일 헤드 위치 : Praia da Marinha 또는 Praia do Vale de Centeanes
이것도 힘들고 어렵게 느껴진다면 하이킹을 단축하는 데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옵션 1: 전체 하이킹, 왕복 – 7마일/1,200피트의 고도 증가(11.4km/365m). Praia da Marinha에서 Praia do Vale de Centeanes까지 전체 트레일을 하이킹한 다음 왔던 길로 되돌아갑니다.
옵션 2: 전체 하이킹, 편도 – 3.5마일/600피트의 고도 증가(6km/180m). 전체 하이킹을 하되 한 방향으로만 하십시오. 이를 위해서는 택시, 우버 또는 히치하이킹을 이용하여 첫 번째 트레일 헤드에서 자동차로 돌아가야 합니다(또는 자동차 없이 거기에 도착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옵션 3: 부분 하이킹, 아웃 및 백 – 3.3마일/600피트의 고도 증가(5.6km/180m). Praia da Marinha와 Praia do Carvalho 사이 구간을 하이킹하세요. 이 구간이 트레일의 가장 좋은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멋진 등대인 Farol de Alfanzina까지 왕복 거리에 추가로 3.2km를 더할 수 있습니다.
아침 일찍 하이킹한 트레일의 끝점인 Praia do Vale de Centeanes 에서 하루를 마무리하세요 . 이곳은 일몰을 볼 수 있는 꽤 멋진 장소입니다.
9일: 사그레스와 서부 알가르베
셋째 날에는 대서양 방향으로 반대 방향으로 가십시오. 지금까지 탐험한 것과는 조금 다른 극적인 해안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굽이치는 바다 아래에서 우뚝 솟은 석회암 절벽과 극적인 절벽을 생각해 보세요.
라고스 주변 지역보다 훨씬 조용하고 동쪽에 있는 알가르베의 이 부분은 캘리포니아의 본거지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포인트 레이즈 국립해안을 많이 떠올리게 합니다.
유럽의 남서쪽 끝 지점인 Farol do Cabo de São Vicente까지 차를 몰고 출발하여 동쪽으로 Lagos로 돌아갑니다.
Praia do Beliche ( 여기 Google 지도에 있음)는 이 지역에서 가장 이쁜 해변이었고, 그곳으로 내려가는 계단은 매우 가파릅니다
Sagres 마을은 약간 한적하지만 Fortaleza de Sagres 로 향할 가치가 있습니다 . 액세스하려면 몇 유로를 지불해야 하지만 그 전망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바람이 꽤 많이 부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해변에 서핑을 하면 사람들을 흔히 볼수 있습니다.
이또한 새로운 느낌의 여행이 아닐까 합니다.
Praia da Mareta와 Praia do Martinhal 은 꽤 괞찬은 두 개의 인근 해변입니다.
Sagres와 주변 지역을 둘러본 후에는 머물고 있는 곳으로 돌아가서 더 많은 탐험을 하거나 포르투갈의 대서양 연안을 따라 북쪽 해안을 따라 Praia da Arrifana 로 향할 수 있습니다. 알가르베. 또는 라고스로 돌아가는 길에 작은 어촌인 Salema 에 들를 수도 있습니다.
알가르베에서 머무를 곳
Algarve에서 이 정도의 시간 동안 하나의 본거지를 선택하고 거기에서 여행할 곳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머무를곳으로 추천하는 두곳은 Lagos 와 Carvoeiro 이며, 이 두 곳 사이의 차로 35분 거리에 있는 곳은 머물기에 완벽한 곳입니다.
라고스의 올드 타운
라고스는 매력적인 구시가지와 많은 바, 레스토랑 및 관심을 가질만한 기타 편의 시설이 있는 도시에 가깝습니다.(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소)
이른 아침까지 영업하는 수많은 레스토랑과 바가 있는 분주한 도시 한가운데 머물고 싶다면 Lagos가 적합합니다.
10일차
공항근처나 공항에 가까운 곳에서 차분히 여행을 마무리 하고 고고싱 집으로.^*
'카페통날씬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식물뷰카페-그림자기[수통골]-내돈내먹 (128) | 2023.08.25 |
---|---|
아산마운틴뷰카페-비비글로우[베이커리]-내돈내먹 (19) | 2023.08.21 |
포르투갈(리스본) 여행전 알아야 할 14가지 (33) | 2023.08.09 |
조지아(그루지야)-여행스케쥴)-트빌리시.와인도시 (34) | 2023.08.02 |
체코 겨울여행 하기(체코여행짜기) (5) | 2023.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