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통날씬통

담양 죽녹원 식당.숙소 내돈내먹 후기

날씬통정보통 2023. 3. 28. 11:01
728x90
728x170

 

담양 그어느 지역 남도밥집 식당.

전복정식 22,000원 (1인) 깔끔하고 맛있었네요..

다만 전체적으로 쫌 짜다는 느낌이..팍팍.. 김치는 맛나요.^*

허영만이 다녀 갔다는 목화식당..

할아버지 할머니가 운영.. 테이블 3개...

시골시러운 음식이라 정감은 있었지만...ㅠㅠㅠ

식당이 너무 더러움..ㅠㅠ 음식물 쓰레기는 눈앞에.... 먼지는 여기저기 한가득....

테이블에 먼지 없는게 다행....

아직은 낙엽이 없이지만. 메타세콰이어 길은..나름 낭만이 었었네요..

만보이상 걸은덧... 스마트워치로 확인해보니...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좋았슴..^* 입장료 2천원

담양가면 한번쯤 꼭 들리는 곳 죽녹원...

입장료 받기는 좀 미얀스러운 곳인데 입장료가 얼마였더라.. 몇천원....

그래도 열심히 걷고.. 생각도 하고... 겨울인데도 푸른 대나무를보니 마음은 상쾌..^*

둘레길 총길이 50미터에 빵 터졌다는..ㅎㅎㅎㅎ

세바퀴 다 돌고 소원도 빌었지만 아직까지 이루어 지지 않음..ㅎㅎㅎㅎ

죽녹원팡 국수거리...

죽녹원 앞 냇가 건네에 형성된 국수 거리

(꽤 많은 국수집이 있습니당..)

진미식당.... 막걸리 4천원.. 국시 8천원.

맛은 그냥 보통맛... 밥상이 옛스러워서 정겨웠슴..

그냥 아무생각없이 갈만한곳...

까페 사진이 없네여..나름 운치 있었는데..ㅎㅎㅎㅎㅎ

까페앞 정원에서 나름 폼잡고 한컷....^* 담양 리조트 뒤쪽에 위치...

 

숙소 : 담양경찰서 앞 BOO호텔.. 가격 7만원

깨끗... 시골 호텔 치고는 상태(??) 양호... 죽녹원에서 약 2KM정도 거리...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