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통날씬통

양현석협박협의무죄와미스터트롯2/비와이마약과한서희~머니이건

날씬통정보통 2022. 12. 22. 17:30
728x90
728x170

길고긴 법정 다툼의 1라운드가 종료 되었다..

서태지와 아이들 맴버중에 서태지 빼고는 왜 다들 시끄러울까 하는 생각이 든다.

이주노는 도박에 성추행에 아주 나락 까지 떨어지고, 일부 언론을 보면 양현석이 이주노를 경제적으로 조금씩 도와 줬다는

이야기가 퍼지고 있는걸 보면, 가장큰 형으로서 이주노의 삶도 바닥을 달리고 있는듯하다.

그래도 엔터회사를 운영하며 나름의 성공가도를 달리던 YG엔터 양현석 마져 구설수에 휘말리니

서태지 맴버들은 노후는 힘든삶을 살지 않을까 한다.

오늘의 뉴스에 나온 양현석 1심 협박무죄

 

양 전 대표는 아이콘(iKON)의 전 멤버 비아이(김한빈)의 마약투약 의혹을 공익제보한 A씨에게 진술 번복을 강요하고 협박한 혐의를 받는다.

가수 연습생이었던 A씨는 2016년 마약투약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던 중 비아이의 마약투약 의혹을 진술했다가 번복했다. 이후 2019년 6월 국민권익위원회에 YG 측의 외압을 받아 진술을 바꿨다고 제보했다.

A씨는 지난 4월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해 양 전 대표가 "너 하나 죽이는 건 일도 아니다"라고 협박했다며 "진술을 번복하면 사례비를 주겠다고 했다"고 증언했다.

양 전 대표는 "1992년 데뷔한 뒤 YG를 설립해 27년간 후배 가수를 양성하는데 역량을 쏟았다"며 "마약 사건으로 적발된 A씨를 협박하는 건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무죄를 주장했다.

과연 2심.대법원까지 가서 최종 무죄확정을 받을까....

연예인것들은 왜 마약의 유혹에 약할까.... 약해 빠진 것들...

오늘 또하나의 연예 TOP뉴스는 미스터트롯2 제작 발표회 일것이다.

미스트롯이나 다시 해주지..ㅎㅎㅎ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 홍자 같은 애가 다시 나왔으면 좋겠는데.. 결국 미스 가 아닌 미스터 트롯 제작..

아무래도 팬층이 확실한 남자들을 프로그램으로 하는게 광고 면에서도 나을둣 하다.

이번에도 장윤정이 한자리 하면서 잘 이끌어 나가리라..

 

"참가자들의 열정이 뛰어났고 자기 살을 깎아가며 3년 동안 준비했기 때문에 그 진정성 표현을 놓치지 않으려 했다. 출연자 하나하나가 소모되지 않게 하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시즌에 이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장윤정은 "'미스터트롯2'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이 많았는데 그분들께 의리를 지켜야 한다는 생각이었다"며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그는 "여기가 '미스터트롯2'구나, 내가 있어야 알고 오실 수 있겠구나 생각했다. 길잡이처럼, 등대처럼 있어야 겠다는 마음"이라며 "함께 하게 되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라고 덧붙였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