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통날씬통

결혼지옥.오은영리포트의 아동성추행하는 새아빠? 머니??수사착수

날씬통정보통 2022. 12. 22. 15:16
728x90
728x170

(사진출처: mbc)

오은영의 결혼지옥에 나온 아동 성추행???

새아빠의 과도한 스킨쉽.... 진심 아빠로서 스킨쉽이 가능할까 하는 생각이..

물론.. 당연히 그런 사람이 많겠지만..

내 자식이 아닌 재혼녀의 딸에게..아무렇지 않게 스킨쉽하는건 개인주의 적인 사고 라고 생각된다.

아이가 싫어 한다면, 그건 친부모라도 멈춰야 한다.. 그게 자식에 대한 예의 아닐까..

하물며, 계부로서 그런 스킨쉽은 누구나 충분히 문제 삼을수 있는 상황이다.

문제가 된 것은 남편의 행동이었다. 남편이 의붓딸과 놀아주는 과정에서 아이를 껴안은 뒤 간지럽히고, 주사를 놓는다며 엉덩이를 쿡쿡 찌르는 등 원하지 않는 접촉을 한 것이다. 이때 아이는 “하지마세요” “안 돼요” “삼촌 싫어요”라면서 직접적으로 싫다는 의사 표현을 했다. 옆에 있던 아내 역시 말렸지만 남편은 아이를 놔주지 않았다. 다른 장면에서도 아이는 “삼촌(새아빠)은 마음에 안 들어” “괴롭히니까 (가족 그림에서) 안 그렸죠”라며 새아빠에 대한 불편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방송이 나간후 결국 경찰조사가 시작되어 버린 상황..

MBC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 출연해 논란이 된 어린 의붓딸의 신체를 접촉한 남성을 상대로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경찰은 입건 전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22일 전북 익산경찰서에 따르면 전북경찰청 여성청소년수사대는 의붓딸을 성추행한 혐의를 받는 남성에 대한 신고를 접수하고 입건 전 조사에 들어갔습니다.

입건 전 조사는 사건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로 범죄 혐의점이 드러나면 피의자 입건 등 정식 수사로 전환됩니다.

논란이 된 장면은 지난 19일 전파를 탔습니다.

익산시에 사는 한 재혼 가정의 남성은 7세 의붓딸과 놀아주면서 '가짜 주사 놀이'를 하며 아이의 엉덩이를 손으로 찔렀습니다. 의붓딸은 이에 거부 의사를 밝혔지만 남성은 해당 행동을 이어갔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남성은 딸에 대한 애정 표현이었다고 해명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시청자 게시판에는 남성의 행동이 아동성추행에 해당하는 것 아니냐는 비판이 제기됐습니다.

이에 MBC 측은 "부부의 문제점 분석에만 집중한 나머지 시청자분들이 우려할 수 있는 장면이 방영되는 것을 세심하게 살피지 못했다"며 "방송 후 이어진 프로그램에 대한 비판을 접하며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판단했다. 해당 아동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지 못하고 많은 분께 심려를 끼친 점, 다시 한 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고개 숙였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위험한 순간들은 방송에 나오기 않기를 진심으로 바래본다.

 

 

728x90
그리드형